"익스포트 폴더 오류가 반복됩니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새 문서: ==준비중==) |
(→민원업무 신청 중 '익스포트 폴더를 생성 할 수 없습니다'오류 해결방법)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 ==민원업무 신청 중 '익스포트 폴더를 생성 할 수 없습니다'오류 해결방법== |
+ | *사진과 같이 오류가 발생할 경우 [http://help.etis.or.kr/w/index.php/Temp%ED%8F%B4%EB%8D%94_%EA%B4%80%EB%A0%A8_%EC%98%A4%EB%A5%98. Temp 폴더 생성오류 확인]및 메인 화면의 "기본설정영상"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파일:익스포트폴더오류2.png|800px||||]] | ||
+ | |||
+ | |||
+ | <br /> | ||
+ | *기본설정 영상을 따라 설정 한 후에도 오류가 반복된다면 운영체제가 설치된 장소가 C드라이브로 잡혀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br/> | ||
+ | *사진과 같이 E또는 다른 문자로 되어있다면 상담원과 통화하시기 바랍니다. | ||
+ | [[파일:익스포트폴더오류1.png|800px||||]] |
2016년 6월 15일 (수) 01:33 기준 최신판
민원업무 신청 중 '익스포트 폴더를 생성 할 수 없습니다'오류 해결방법
- 사진과 같이 오류가 발생할 경우 Temp 폴더 생성오류 확인및 메인 화면의 "기본설정영상"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본설정 영상을 따라 설정 한 후에도 오류가 반복된다면 운영체제가 설치된 장소가 C드라이브로 잡혀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진과 같이 E또는 다른 문자로 되어있다면 상담원과 통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