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신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최초신고 진행 오류) |
(→최초신고 진행 오류)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최초신고 진행 오류== | ==최초신고 진행 오류== | ||
− | *" | + | *"오류발생시 점검 영상"을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 | *공인인증서 본인인증 오류의 경우 [http://help.etis.or.kr/w/index.php/%EC%9D%B8%EC%A6%9D%EC%84%9C_%EB%A1%9C%EA%B7%B8%EC%9D%B8%EC%9D%B4_%EB%90%98%EC%A7%80_%EC%95%8A%EC%8A%B5%EB%8B%88%EB%8B%A4. 인증서로그인 오류]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 ||
*첨부하실 사진파일의 용량은 10MB이하로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하실 사진파일의 용량은 10MB이하로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 ||
*저장위치는 가급적 사용하시는 PC내의 저장소에 두시기 바랍니다.(다른 PC의 사진을 네트워크상의 경로로 올릴경우 에러발생) | *저장위치는 가급적 사용하시는 PC내의 저장소에 두시기 바랍니다.(다른 PC의 사진을 네트워크상의 경로로 올릴경우 에러발생) | ||
+ | |||
+ | {{기본점검방법 동영상}} |
2016년 5월 12일 (목) 00:14 기준 최신판
최초신고 진행 오류
- "오류발생시 점검 영상"을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공인인증서 본인인증 오류의 경우 인증서로그인 오류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 첨부하실 사진파일의 용량은 10MB이하로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 저장위치는 가급적 사용하시는 PC내의 저장소에 두시기 바랍니다.(다른 PC의 사진을 네트워크상의 경로로 올릴경우 에러발생)
민원업무 진행중 오류가 발생하시면 영상과 같이 설정하여 주십시오.(win7 32bit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