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3번째 줄: | 3번째 줄: | ||
| <div style="float:left; margin-top:0px; margin-left:-50px; opacity:0.75;">[[파일:WIKI.fw.png|왼쪽|100px|링크=]]</div> | | <div style="float:left; margin-top:0px; margin-left:-50px; opacity:0.75;">[[파일:WIKI.fw.png|왼쪽|100px|링크=]]</div> | ||
<div style="margin-top:10px; margin-left:70px; margin-right:20px; color:#000; font-size:25px; font-family:Calibri, Verdana, Arial, sans-serif; line-height:0.5em; left:0;"> | <div style="margin-top:10px; margin-left:70px; margin-right:20px; color:#000; font-size:25px; font-family:Calibri, Verdana, Arial, sans-serif; line-height:0.5em; left:0;"> | ||
− | <p style="margin:0px 0 0;">'''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시스템 | + | <p style="margin:0px 0 0;">'''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시스템 도움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p> |
<p style="font-size:14px; margin:10px; line-height:1.5em; color:#555;"> 민원시스템 사용 방법을 기록하였습니다. | <p style="font-size:14px; margin:10px; line-height:1.5em; color:#555;"> 민원시스템 사용 방법을 기록하였습니다. | ||
</p></div>{{-}} | </p></div>{{-}} | ||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윈도우(7이상) 및 Internet Explorer(9이상) 버전 확인]] | *[[윈도우(7이상) 및 Internet Explorer(9이상) 버전 확인]] | ||
*[[다음, 네이버 클리너 사용 종료(우측 하단 실행 중 프로그램 확인)]] | *[[다음, 네이버 클리너 사용 종료(우측 하단 실행 중 프로그램 확인)]] | ||
− | *[[Internet Explorer 관리자 권한 실행]] | + | *[[Internet Explorer 관리자 권한 실행(64비트 운영체제)]] |
*[[Internet Explorer 설정(팝업차단 해제, 신뢰할수있는사이트 추가 등)]] | *[[Internet Explorer 설정(팝업차단 해제, 신뢰할수있는사이트 추가 등)]] | ||
*[[공인인증서 사용가능여부 확인 및 로그인(반드시 인증서로 로그인)]] | *[[공인인증서 사용가능여부 확인 및 로그인(반드시 인증서로 로그인)]] | ||
− | *[[결재 진행 오류발생시]]</big> | + | *[[윈도우 자동 업데이트 방법(sevice pack 1, Internet Explorer 11 쉽게설치)]] |
+ | *[[결재 진행 오류발생시]] | ||
+ | *[[키보드 보안 문제(SecureKeyStroke오류)]]</big> | ||
|}</div> | |}</div> | ||
33번째 줄: | 35번째 줄: | ||
* [[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 [[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
* [[기술자 새 근무지 추가 중 확인이 눌리지 않습니다.]] | * [[기술자 새 근무지 추가 중 확인이 눌리지 않습니다.]] | ||
+ | * [[Temp폴더 관련 오류.]] | ||
* [[출력진행시 양면으로 출력됩니다.]] | * [[출력진행시 양면으로 출력됩니다.]] | ||
* [[주소지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우편번호가 맞지 않습니다.]] | * [[주소지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우편번호가 맞지 않습니다.]] | ||
* [[게시판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 [[게시판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
* [[익스포트 폴더 오류가 반복됩니다.]] | * [[익스포트 폴더 오류가 반복됩니다.]] | ||
− | * [[원격지원 요청을 받고 싶습니다.]] | + | * [[원격지원 요청을 받고 싶습니다.]] [http://192.168.5.163/w/images/c/c1/TeamViewerQS_ko-idcjpfn2ph.zip 실행프로그램다운로] |
</big> | </big> | ||
2020년 3월 4일 (수) 05:10 기준 최신판
|
민원업무 진행중 오류가 발생하시면 영상과 같이 설정하여 주십시오.(win7 32bit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