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이동: 둘러보기, 검색
26번째 줄: 26번째 줄:
 
   ♦ 보안 탭 신뢰 할 수 있는 사이트에 종합정보시스템 사이트 추가
 
   ♦ 보안 탭 신뢰 할 수 있는 사이트에 종합정보시스템 사이트 추가
 
   ♦ 개인정보 탭 팝업차단 체크 해제 확인
 
   ♦ 개인정보 탭 팝업차단 체크 해제 확인
 +
* 공인인증서 사용가능여부 확인 및 로그인(반드시 인증서로 로그인)
 
* 결재 계좌 확인(계좌의 인터넷뱅킹 사용 가능 여부 등)
 
* 결재 계좌 확인(계좌의 인터넷뱅킹 사용 가능 여부 등)
  
42번째 줄: 43번째 줄:
 
* [[외국대학의 학력 증명 등]]
 
* [[외국대학의 학력 증명 등]]
 
* [[서비스팩 미설치 사용자 안내]]
 
* [[서비스팩 미설치 사용자 안내]]
 
 
</div>
 
|}
 
<!--자매 프로젝트
 
<div style="border-top: 2px solid #006398; border-bottom: 2px solid #006398; padding-bottom: .5em; background-color: white;">
 
{| style="width: 100%;  white-space: nowrap;" <br>
 
|-
 
| <div style="padding: .8em; margin-bottom: 1em;">
 
<div style="border-bottom: solid 3px #5495C3; background-color: #FFF; font-size:130%; font-weight: bold; line-height: 30px;"><div style="float: left; margin: -10px 0px 0px 0px;">[[파일:WIKI4.fw.png|40px|가운데|링크=]]</div><div style="text-align:left; width:auto; margin-left:auto; margin-right:auto;"> 온라인 관련 자주 묻는 오류 질문들</div></div>
 
 
{| class="wikitable"
 
 
|-align="center"
 
|<big>'''로그인'''</big>|| <big>'''페이지 전환'''</big> || <big>'''서명'''</big>
 
|-
 
| [['최상위 인증기관 인증서확인' 팝업과 로그인이 안됩니다|1. '최상위 인증기관 인증서확인' 팝업과 로그인이 안됩니다.  ]]
 
 
|| [[신규 근무처 추가에서 확인이 안 눌러집니다.|1. 신규 근무처 추가에서 확인이 안 눌러집니다. ]]
 
 
|| [[서명 버튼이 나오지 않습니다.|1. 서명 버튼이 나오지 않습니다.]]
 
[[익스포트할 폴더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2. 익스포트할 폴더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Temp 폴더 생성 오류|3. Temp 폴더 생성 오류]]
 
 
|-align="center"
 
| <big>'''결제'''</big> || <big>'''출력'''</big> || <big>'''상담'''</big>
 
|-
 
| [[결제 후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1. 결제 후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2.결제 도중 종료가 되며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 [[프린터 선택 창에 프린터 목록이 나오지 않습니다.|1. 프린터 선택 창에 프린터 목록이 나오지 않습니다. ]] 
 
 
|| [[원격지원|1. 원격지원]]
 
 
[[이메일|2. 이메일]]
 
 
[[전화상담|3. 전화상담]]
 
 
|}
 
|}</div>
 
 
<!--해결방법
 
<div style="border-top: 2px solid #006398; border-bottom: 2px solid #006398; padding-bottom: .5em; background-color: white;">
 
{| style="width: 100%; text-align: center; white-space: nowrap;"
 
|
 
| style="padding: 4px 1em; text-align: left; background-color: #EEE;" | 온라인 관련 주요 해결방법
 
|[[기본설정|1. 기본설정]]
 
 
[[IE 검색기록 삭제 및 설정 원래대로|2. IE 검색기록 삭제 및 설정 원래대로]]
 
 
[[OZ Family 삭제 및 재설치|3. OZ Family 삭제 및 재설치]]
 
 
[[마크애니 삭제 및 재설치|4. 마크애니 삭제 및 재설치]]
 
 
[[ISP 삭제 및 재설치|5. ISP 삭제 및 재설치]]
 
 
[[temp폴더 생성|6. temp폴더 생성]]
 
 
 
|}</div>-->
 

2016년 4월 15일 (금) 05:19 판

WIKI.fw.png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시스템 도움말 위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민원시스템 사용 방법을 기록하였습니다.


WIKI4.fw.png
주요 점검사항
  • 다음, 네이버 클리너 사용 종료(우측 하단 실행 중 프로그램 확인)
  • 각종 클리너 종료, 보안 프로그램 웹 차단 해제
  • 윈도우 및 Internet Explorer 버전 확인, SP1설치 확인
  ♦ 윈도우7 버전 이상권장(SP1설치 필수)
  ♦ Internet Explorer 9버전 이상
  ♦ 스윙, 오페라, 파이어폭스 호환가능(단, 크롬은 사용불가)
  • Internet Explorer 설정(상단 메뉴의 도구, 인터넷 옵션 실행)
  ♦ 일반 탭 검색기록을 저장된 페이지 웹페이지를 열 때마다 로 설정
  ♦ 보안 탭 신뢰 할 수 있는 사이트에 종합정보시스템 사이트 추가
  ♦ 개인정보 탭 팝업차단 체크 해제 확인
  • 공인인증서 사용가능여부 확인 및 로그인(반드시 인증서로 로그인)
  • 결재 계좌 확인(계좌의 인터넷뱅킹 사용 가능 여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