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송유섭
(
토론
|
기여
)
사용자의 2016년 4월 18일 (월) 08:04 판
(
차이
)
← 이전 판
|
최신판
(
차이
) |
다음 판 →
(
차이
)
이동:
둘러보기
,
검색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시스템 도움말 위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민원시스템 사용 방법을 기록하였습니다.
온라인 민원신청 오류 발생시 점검사항
윈도우 및 Internet Explorer 버전 확인, SP1설치 확인
다음, 네이버 클리너 사용 종료(우측 하단 실행 중 프로그램 확인)
Internet Explorer 설정
공인인증서 사용가능여부 확인 및 로그인(반드시 인증서로 로그인)
결재 진행 오류발생시
기본 설정으로 해결 불가시
수주실적 확인서 내용이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최초신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기술자 새 근무지 추가 중 확인이 눌리지 않습니다.
출력진행시 양면으로 출력됩니다.
주소지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우편번호가 맞지 않습니다.
게시판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원격지원 요청을 받고 싶습니다.
기본설정영상
-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
이름공간
Main page
토론
변수
보기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 문서로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바뀜
특수 문서 목록
인쇄용 판
고유 링크
문서 정보
이 문서 인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