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포트 폴더 오류가 반복됩니다.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송유섭
(
토론
|
기여
)
사용자의 2016년 6월 15일 (수) 01:32 판
(
차이
)
← 이전 판
|
최신판
(
차이
) |
다음 판 →
(
차이
)
이동:
둘러보기
,
검색
민원업무 신청 중 '익스포트 폴더를 생성 할 수 없습니다'오류 해결방법
사진과 같이 오류가 발생할 경우 c드라이브 Temp 폴더확인 및 메인 화면의 "기본설정영상"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설정 영상을 따라 설정 한 후에도 오류가 반복된다면 운영체제가 설치된 장소가 C드라이브로 잡혀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진과 같이 E또는 다른 문자로 되어있다면 상담원과 통화하시기 바랍니다.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
이름공간
문서
토론
변수
보기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 문서로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바뀜
특수 문서 목록
인쇄용 판
고유 링크
문서 정보
이 문서 인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