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김동우
(
토론
|
기여
)
사용자의 2017년 2월 16일 (목) 05:59 판
(
차이
)
← 이전 판
|
최신판
(
차이
) |
다음 판 →
(
차이
)
이동:
둘러보기
,
검색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시스템 도움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민원시스템 사용 방법을 기록하였습니다.
기본점검 사항(오류 발생시 우선 확인 하세요)
윈도우(7이상) 및 Internet Explorer(9이상) 버전 확인
다음, 네이버 클리너 사용 종료(우측 하단 실행 중 프로그램 확인)
Internet Explorer 관리자 권한 실행(64비트 운영체제)
Internet Explorer 설정(팝업차단 해제, 신뢰할수있는사이트 추가 등)
공인인증서 사용가능여부 확인 및 로그인(반드시 인증서로 로그인)
윈도우 자동 업데이트 방법(sevice pack 1, Internet Explorer 11 쉽게설치)
결재 진행 오류발생시
기본 설정으로 해결 불가시
최초신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기술자 새 근무지 추가 중 확인이 눌리지 않습니다.
Temp폴더 관련 오류.
출력진행시 양면으로 출력됩니다.
주소지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우편번호가 맞지 않습니다.
게시판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익스포트 폴더 오류가 반복됩니다.
원격지원 요청을 받고 싶습니다.
실행프로그램다운로
기본점검 방법
민원업무 진행중 오류가 발생하시면 영상과 같이 설정하여 주십시오.(win7 32bit기준)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
이름공간
Main page
토론
변수
보기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 문서로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바뀜
특수 문서 목록
고유 링크
문서 정보
이 문서 인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