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송유섭
(
토론
|
기여
)
사용자의 2016년 4월 18일 (월) 04:27 판
(
차이
)
← 이전 판
|
최신판
(
차이
) |
다음 판 →
(
차이
)
이동:
둘러보기
,
검색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시스템 도움말 위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민원시스템 사용 방법을 기록하였습니다.
온라인 민원신청 오류 발생시 점검사항
윈도우 및 Internet Explorer 버전 확인, SP1설치 확인
다음, 네이버 클리너 사용 종료(우측 하단 실행 중 프로그램 확인)
Internet Explorer(9버전 이상 사용) 보안설정 및 팝업차단 해제
공인인증서 사용가능여부 확인 및 로그인(반드시 인증서로 로그인)
결재 계좌 확인(계좌의 인터넷뱅킹 사용 가능 여부 등)
기본 설정으로 해결 불가시
수주실적 확인서 출력시 백지 출력
기술자 새 근무지 추가 진행 불가
결재 진행 불가
인증서 로그인 오류(최상위 인증기관)
각종 확인서 택배수령 불가
자동 양면출력(캐논프린터)
주소지 검색 불가 및 해당 주소지 오류
외국대학의 학력 증명 등
서비스팩 미설치 사용자 안내
기본설정영상
-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
이름공간
Main page
토론
변수
보기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 문서로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바뀜
특수 문서 목록
고유 링크
문서 정보
이 문서 인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