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 새 근무지 추가 중 확인이 눌리지 않습니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기술자 입사신청 진행 중 새 근무지 추가진행 오류) |
(→기술자 입사신청 진행 중 새 근무지 추가진행 오류)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기술자 입사신청 진행 중 새 근무지 추가진행 오류== | ==기술자 입사신청 진행 중 새 근무지 추가진행 오류== | ||
− | * | + | *64비트 운영체제인지 확인하여 볼것 |
− | + | *Sevice pack 1 설치 확인 | |
[[파일:64비트.png|650px||||]] | [[파일:64비트.png|650px||||]] | ||
− | + |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의 호환성 보기설정 | |
− | + | *호환성 보기 설정 후에도 같은 오류 발생시 아래 멀티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진행(가장 간편한 방법). | |
*스윙 브라우저(멀티브라우저) 설치 및 설정방법 | *스윙 브라우저(멀티브라우저) 설치 및 설정방법 |
2016년 4월 19일 (화) 05:30 판
기술자 입사신청 진행 중 새 근무지 추가진행 오류
- 64비트 운영체제인지 확인하여 볼것
- Sevice pack 1 설치 확인
-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의 호환성 보기설정
- 호환성 보기 설정 후에도 같은 오류 발생시 아래 멀티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진행(가장 간편한 방법).
- 스윙 브라우저(멀티브라우저) 설치 및 설정방법
- 스윙 브라우저 설치파일 다운로드 - 설치파일 다운로드 후 설정 >> 고급설정 에서 팝업설정을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표시 허용 으로 설정 - 민원서비스 업무 진행(기술자 입사신청 새 근무지 추가 오류없이 진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