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 새 근무지 추가 중 확인이 눌리지 않습니다.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송유섭 (토론 | 기여) 사용자의 2016년 4월 19일 (화) 05:27 판 (기술자 입사신청 진행 중 새 근무지 추가진행 오류)

이동: 둘러보기, 검색

기술자 입사신청 진행 중 새 근무지 추가진행 오류

  • 입사신청 중 기술자가 근무지를 검색하여 입사일을 수정하고 진행 시 '확인'이 비활성되어 진행이 불가능할 경우
- 64비트 운영체제인지 확인하여 볼것

64비트.png

- 상단 메뉴의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etis.or.kr을 추가(또는 제거) 후 진행
- 상기 방법으로도 진행이 되지 않을경우 멀티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진행(가장 간편한 진행방법)
  • 스윙 브라우저(멀티브라우저) 설치 및 설정방법
- 스윙 브라우저 설치파일 다운로드
- 설치파일 다운로드 후 설정 >> 고급설정 에서 팝업설정을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표시 허용 으로 설정
- 민원서비스 업무 진행(기술자 입사신청 새 근무지 추가 오류없이 진행가능)

스윙브라우저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