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엔지니어링종합정보 민원 도움말
김동우 (토론 | 기여) 사용자의 2016년 3월 16일 (수) 06:37 판

이동: 둘러보기, 검색
WIKI.fw.png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위키메뉴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위키 메뉴얼은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직원 모두가 함께 자유로운 업무 메뉴얼을 만드는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집단지성 프로젝트입니다.
여러분들의 방문과 참여를 환영합니다! (계정생성을 하시면 모든 페이지의 편집과 수정이 가능합니다.)
•주의 : 이 사이트는 외부에서 접속할 수 없습니다.


WIKI4.fw.png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위키메뉴얼 소개

위키 메뉴얼은 민원 및 전산 메뉴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박주영씨가 업무 인수인계 및 교육 중 말실수로 인해 탄생한(?) 위키 메뉴얼은 협회 직원 누구나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으며, 직원여러분이 공동으로 기존 업무 메뉴얼 및 여러 업무에 대한 절차 및 개선방향을 작성하는 공간입니다. 문서를 훼손하지 못하게 일부 편집이 제한된 경우를 제외하고, 누구라도 자유롭게 위키메뉴얼 항목을 작성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위키 메뉴얼은 종이 기반과 달리 실시간으로 함께 편집합니다. 위키 메뉴얼은 집단지성을 활용하여 끊임없이 새로 만들어지고 갱신되므로 최근 사건, 개정 등에 관한 내용은 수분 내에 갱신될 수 있습니다. 새로 만들어진 항목은 잘못된 정보, 부족한 정보, 부적절한 내용 또는 문서를 훼손하는 내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주의하면 유용한 정보를 취하고 잘못된 정보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들의 참여가 더 정확하고 알찬 업무 메뉴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본 주소 "http://help.etis.or.kr/w/index.php?title=대문&oldid=2"